이달 26일부터 ‘나만의 냉장고’ 또는 점포 방문해 예약 가능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흥행이 편의점의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이어진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제휴해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단독 예약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신비아파트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 24주간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5~14세 아이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새로운 ‘초통령’으로 불릴 만큼 인기가 높다.
GS25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선물을 기대하는 아이들을 위해, 신비아파트와의 이번 제휴를 기획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인 신비아파트 케이크는 만화 속 주요 캐릭터 이름을 딴 △신비초코케이크, △금비고구마케이크, △주비순우유케이크 3종이다. 1만5000개 한정 수량으로 가격은 2만9000원이다.
신비초코케이크 진한 다크가나슈, 초코무스크림과 함께 촉촉한 케이크 시트의 조화가 어우러져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동시에 전해진다. 금비고구마케이크는 촉촉한 케이크 시트에 고구마를 으깨 만든 부드러운 고구마 크림이 더해져 풍부한 맛이 일품이며, 주비순우유케이크는 우유와 동물성 생크림이 혼합돼 깔끔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풍미가 잘 느껴진다.
GS25는 신비아파트 케이크 3종을 구매하는 모든 모든 고객에게 신비 캐릭터를 본 뜬 무드등과 신비아파트 마그네틱(자석)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GS25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기 소품인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도 출시했다. 소형 트리(30cm)와 트리 장식품, 조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900원이다.
안재오 GS리테일 디저트ㆍ빵 담당MD는 “이번 신비아파트와 제휴해 선보인 신비아파트 케이크가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며 “GS25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기는 뜻 깊은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