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

입력 2019-11-18 12:1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어린이에게 친환경 인성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

▲SK이노베이션이 18일부터 30일까지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지금까지 조회수 1억 2천만뷰를 돌파하며 화제가 된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캠페인 동영상에 나오는 배경음악 ‘우와쏭’을 따라부르는 이벤트다. SK이노베이션은 어린 아이들이 친환경의 중요성을 느끼며 성장할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제공=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아이들이 환경의 중요성을 조기에 느끼도록 하는 취지로 ‘국민 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민 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는 SK이노베이션이 8월 말 공개해 지금까지 조회수 1억 200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낳고 있는 기업PR캠페인 동영상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배경음악인 ‘우와쏭’을 따라 부르는 참여형 이벤트다.

SK이노베이션은 이 동영상에서 1984년부터 2005년까지 무려 21년간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KBS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주제곡을 개사해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이 노래는 ‘우와’를 반복하는 후렴구로 일명 ‘우와쏭’으로 불리며, 특히 어린 아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 계정에 ‘우와쏭’을 부르는 동영상을 해시태그 ‘#SK이노베이션’과 함께 올리면 된다. 동영상에 어린아이가 등장하고, 자신만의 재치를 담은 가사로 개사해 부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내달 초 SK이노베이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SK이노베이션은 환경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하겠다는 ‘그린밸런스(Green Balance) 전략’을 펼치며 △태양광 발전 주유소 △고성능 전기차 배터리 △차세대 모빌리티 윤활유 △초경량 자동차 소재 등 SK이노베이션이 추진하고 있는 친환경 신사업을 알리는 기업 PR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은 기업 PR 캠페인을 통해 회사가 추진하는 그린 이노베이션 전략으로 친환경 사회적 가치(SV)를 키우는 그린 밸런스 경영을 강력하게 실천하고 있다”며 “어린이들이 친환경 인성과 DNA를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한 이번 이벤트처럼 모두가 함께하는 친환경 사회가 되도록 다양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