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기절이불 1+1, 'OOOO쿠션' 범용성 입소문 마케팅…"8시 문항 정답은"

입력 2019-11-13 08:28수정 2019-11-13 08:57

제보하기
박나래 기절이불 1+1 프로모션

(출처=허니스크린 앱 화면 캡처)

'박나래 기절이불'이 1+1 이벤트와 맞물려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13일 오전 8시 포인트 리워드 앱을 통해 '박나래 기절이불 1+1' 이벤트가 이름을 올렸다. "홈랩 상품 중 큰 크기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상품은"이란 퀴즈의 정답은 '기절대왕쿠션'이다.

출근 시간대와 맞물려 퀴즈 마케팅에 나선 박나래 기절이불 1+1 이벤트는 20~30대 대학생 및 직장인들을 겨냥한 행보로 풀이된다. 실제 홈랩 측은 '박나래 기절이불' 1+1 이벤트와 나란히 기절 패드세트 70% 할인, 기절 대왕쿠션 6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이슈 꼬리잡기] 추미애 장관 아들 의혹, 카투사 출신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 2
    [내일날씨] 성큼 다가온 가을…중부지방 한때 빗방울
  • 3
    아이유 기부, 벌써 12년…기부에 이어 단독 미니 콘서트까지 '훈훈'

사회 최신 뉴스

  • 1
    전공의협의회, 의대생·교수 주도 의료정책감시기구 참여
  • 2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쿠팡 남양주2배송캠프 폐쇄
  • 3
    [종합] 대법 “‘이재용 재판부’ 공정성 문제없다”…재판 재개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