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익병 크릴오일, 'NOO' 검사 자신감…"스타의사-입소문 쌍끌이 마케팅"

입력 2019-11-12 08:29수정 2019-11-12 08:46

제보하기
'함익병 크릴오일' 허니스크린 퀴즈 출제

(출처=허니스크린 앱 화면 캡처)

이른바 '함익병 크릴오일' 입소문 마케팅에 돌입한 모양새다.

12일 포인트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 오전 8시 퀴즈타임 행사에 함익병 크릴오일이 이름을 올렸다. 함익병이 모델로 활동중인 모 크릴오일 브랜드와 관련해 크릴오일의 인지질함량 확인법을 묻는 질문이었다. 정답은 WHO 산하 국제식품규격위원회의 'OOO 검사법'이다. 빈 칸을 채워야 하는 해당 문제 정답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함익병 크릴오일'을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함익병 크릴오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P모 회사에서 판매중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홈쇼핑 등을 통해 이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바 있다. 스타의사 함익병을 모델로 기용한 가운데 온라인 마케팅까지 확대하면서 어느 정도의 반향을 일으킬 지도 관건이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코로나19 백신·치료제, 잇단 긍정적 소식…“렘데시비르, 사망률 62% 낮춰”
  • 2
    [내일 날씨] 제주부터 장맛비…밤에 충청으로 북상
  • 3
    시민 몰린 故 박원순 서울시장 ‘시민분향소’…빈소는 한산

사회 최신 뉴스

  • 1
    렘데시비르 투여 27명 중 9명 호전…“약효 인과관계는 불분명”
  • 2
    [종합] 문희상 전 국회의장ㆍ우원식 전 원내대표 등 박원순 시장 조문…“참담하다”
  • 3
    방역당국 “해외유입 확진자, 국내 유행에 직접적 영향 없다”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