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SNS 인기 겨울 아이템 400여 종을 선보인다.
롯데닷컴은 14일과 15일 이틀 동안 ‘유튜브’s PICK(픽) 투투데이즈’ 행사를 열고 슈스스TV 등 최근 유명 스타일리스트들이 유튜브 채널에서 추천한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NS를 통해 접한 제품을 사용해보려는 젊은 고객들의 요구를 고려해 기획됐다. 실제로, SNS 채널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은 조회 수가 70만 건을 넘는 등 소개되는 제품에 관한 관심이 높은 것을 알 수 있었다.
이에 롯데닷컴은 여성의류와 영캐쥬얼의류, 언더웨어 상품군 중 SNS에서 소개된 제품들을 선정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유명 모델 화보에서 선보인 ‘쉬즈미스 시스루 폴라 풀오버’를 3만 5100원에, ‘타미힐피거 여성 면 혼방 플래그 로고 맨투맨’을 9만 2400원에 판매한다.
또 유명 연예인이 공항 패션으로 착용해 화제가 된 ‘나이스클랍 럭키 롱 코트’를 기존 판매가에서 20% 할인된 22만 1900원에, ‘온앤온 아워글라스 실루엣자켓’을 기존 판매가에서 20% 할인된 25만 5440원에 판매하며, ‘엘르 프리컷 라인 노와이어 브래지어 팬티 세트’ 10종을 1만 9800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행사 기간 앱으로 롯데닷컴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앱 전용 5ㆍ7ㆍ9%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에 고객들은 할인이 적용된 금액에서 추가 할인을 받아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지한울 롯데e커머스 MD(상품기획자)는 “최근 SNS를 통해 선보여진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