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와글와글 도서관’ 오픈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자녀 영어공부에 대해 고민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초등학생 때 영어공부에 대한 흥미가 떨어지면 영어공부 자체를 일찌감치 포기하는 경우도 더러 있기 때문이다.

내 아이의 즐거운 영어학습을 위해서는 억지로 공부시키기보다 자연스럽게 재미와 흥미를 느끼도록 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과정에서 영어 독서 활동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영어뿐만 아니라 다른 과목 역시 독서를 통해 공부하면 독후활동을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와 상호작용하며 자연스러운 학습이 가능하다.

이 가운데 비상교육의 자회사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비상M 러닝 와이즈캠프’에서 ‘와글와글 도서관’을 오픈해 초등학생 회원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와이즈캠프의가 선보인 와글와글 도서관은 초급과 중급, 고급으로 아이의 수준을 선택하여 리딩 할 수 있다. 전래동화와 명작 동화, 인물 동화, 과학 동화, 사회 동화 등 분류별 동화를 제공하며 각 한글책은 영어책과 연결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영어 듣기와 읽기 실력 향상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영어책은 동화, 패턴북, 모험&판타지, 상상의 이야기, 정보를 주는 이야기 등 5가지 종류로 나뉘어 읽을 수 있다. 읽고 싶은 책을 클릭하면 친구들이 지난주 가장 많이 읽은 책을 소개해주므로 각 학년에 권장되는 도서를 읽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속삭이는 이야기' 코너에서는 한글책이나 영어책을 선택해 음성 듣기만으로 독서 활동이 가능하며, 아직 한글이 서툰 아이라도 충분한 독서 활동이 가능하게끔 책과 연동해 읽을 수 있다. 와글와글 도서관에 대한 무료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다빈치, 아인슈타인 등 천재들의 학습법으로 알려진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스마트 학습기에 국내 최초로 적용한 ‘개뼈노트’를 10월 1일 오픈했다. 개념을 구조화해 그림의 형태로 기억하고 그리기, 녹음 등으로 학습할 수 있어 '오래 기억에 남는 공부'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2020년 초등 입학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예비초등과정’을 오픈해 국어, 수학, 영어, 바슬즐, 동화 등에 대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여 학교 공부 과정을 보다 재밌고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