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판매 중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적극적인 행보가 화제다. 올해 ‘TS내추럴스파 비타민 샤워기필터’를 선보인 이후, 온 가족이 안심 사용할 수 있는 ‘TS데일리버블버블’, ‘TS레이온물티슈’ 등을 연달아 출시하면서 헬스&리빙 제품군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가족 건강 아이템으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가 소비자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S트릴리온은 더욱 많은 소비자가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오는 11월 8일(금) 오후 4시 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8개의 샤워기필터와 1개의 샤워헤드가 구성된다. 해당 제품은 지난 7월 4일 홈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봄, 수돗물 적수현상이 이슈화되면서 수돗물 수질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전국적으로 빠르게 늘었다. 자신이 거주하는 곳의 수돗물을 정수기로 정수해 사용하듯 샤워기필터를 설치해 불순물과 녹물을 제거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증가한 것이다. 수돗물이 가정으로 공급되는 과정에서 불순물이 포함돼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기에 가정의 새로운 필수 아이템으로 샤워기필터가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시중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샤워기필터가 출시되고 있다.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는 피부에 좋은 천연보습성분인 레몬 360개 분량의 비타민C 농축액을 비롯해 식물성 천연오일 로즈힙씨오일, 콘드로이친(달팽이점액 추출물), 스코리아워터(화산석) 등이 함유돼있다. 특허를 완료한 원료로 만들어진 ‘세디먼트필터’를 탑재해 수돗물 속 염소 및 녹물,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녹물로 인한 오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필터 속 세균과 곰팡이 증식을 억제해 더욱 매끄럽고 생기 있는 두피 및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제품 출시 당시, 사회적인 이슈와 맞물리면서 수질이 소비자들의 최대 관심사로 부각된 것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는데 한몫 했다”며 “TS샴푸를 이용해 두피를 관리하면서, TS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를 함께 사용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관리가 가능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마친 상태로, 함께 제공되는 샤워헤드는 온도에 따라 물의 색상이 바뀌어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비롯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기반으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중이다. 차별화된 고기능성 제품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중국 등 아시아 탈모샴푸 시장으로 영업 판로를 확장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