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브랜드북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상 수상

입력 2008-08-27 11: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K텔레콤는 자사의 'T브랜드 북'이 '2008 레드닷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T브랜드북은 T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고객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소책자를 통해 자연스럽게 디자인으로 반영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책자는 두 개의 띠가 만나 또 다른 하나를 이루는 ‘뫼비우스의 띠’ 형상의 T브랜드 로고와, 앞과 뒤, 시작과 끝, 안과 밖이 동시에 공존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해당 책자는 레드닷 연감에 수록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이와함께 맛집, 여행, 쇼핑, 공연 및 전시 등 8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소책자 '티슈'(Tissue)를 발간했다.

책자에는 '쭌의 맛집' '김흥기의 문화제국' 등 분야별 유명 블로거들이 직접 콘텐츠를 제공한다. 티슈는 매월 1회 발행되며 수도권 주요 T월드 매장 40여 곳과 함께 유동 인구가 많은 거리의 카페 등에 무료로 비치된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5월 T로고가 개정된 이후 대리점 간판 업그레이드 작업을 이달 완료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