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가구가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 가구를 출시했다.
매장에서는 F/W 시즌 오크 가구와 월넛 가구를 비롯한 나만의 DIY 힐링굿 침대 행사, 원목 거실장, 원목 서랍장, 원목 옷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원목 침대 프레임 및 인기 원목 식탁 반값 행사, 추첨 이벤트, 쇼룸 방문 시 식사 제공, 온라인 집들이, 포토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베이직가구는 생산자(공장)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면서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제외해 프리미엄 수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나만의 특별한 비스포크(bespoke) 1:1 맞춤 가구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제품 개발과 연구에 집중하여 원목가구는 디자인이 단순하다는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뜨린 다양한 라인의 디자인 가구를 선보임으로써 디자인과 내구성 그리고 높은 활용도까지 함께 생각한 제품을 다양하고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는 천연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인근 지역의 고객 문의량과 유입률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밝혔다.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쇼룸은(1~3층/2000평) 주변 지역과 인접한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