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이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의류부터, 신발, 액세서리 등 전 제품을 최대 76% 할인 판매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시몽은 '합리적 명품(affordable luxury)'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심플한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19A/W 제품은 벤시몽의 슬로패션 철학인 담긴 로고 (슬로우B)를 포인트로 한 제품들이며, 여성 의류 브랜드인 비아플레인과 콜라보레이션 하여 섬세하면서도 심플한 데일리 룩으로 출시되었다.
벤시몽 슬로우비 가디건은 A/W 컬렉션 신상품으로 아이보리, 카키, 네이비 총 3가지 컬러와 롱, 쇼트 두 가지 길이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벤시몽 19A/W 슬로우비 가디건은 벤시몽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컬러감이 있는 제품들로, 악동뮤지션의 수현이 입어 셀럽사이에 잇템이다.
벤시몽 측은 "벤시몽에서 처음 진행하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벤시몽의 프리미엄 프랑스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셔라"라고 전했다.
한편, 벤시몽 19A/W 슬로우B 캠페인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벤시몽 코리아 온라인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