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사 코스메틱 브랜드 TZ의 네 번째 제품 ‘TZ아쿠아커버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TZ아쿠아커버쿠션은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 보습력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필수 요소를 갖춘 것으로, 피부 결을 따라 얇고 가볍게 발리며, 매끈한 밀착력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유지해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는 것과 같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스무스 필 시스템(Smooth Fill System)의 고분자 폴리머가 피부결 사이를 메워주며, 화장의 무너짐을 줄이는 플렉시블 필름 포머(Flexible Film Former) 코팅을 적용해 밀착력을 향상시켰다. 여기에 제품에 첨가된 히알루론산 11종이 투명한 수분 보습막을 생성해준다.
TS트릴리온 측은 “점점 날씨가 춥고 건조해지는 이 시기에는 피부가 메마르기 쉬우므로 수분과 커버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TZ아쿠아커버쿠션을 선보이게 된 것”이라고 제품 출시 목적을 밝히며, “쿠션 팩트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수분과 광채를 동시에 선사해, 건조한 환절기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는 ’Time to Zero’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피부의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되돌리고자 한다. 주의 성분이 Zero에 가까운 착한 성분으로 채워진 TZ아쿠아커버쿠션은 21호와 23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TS트릴리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브랜드인 ‘TS샴푸’와 TZ코스메틱 브랜드 외에도 치약, 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데일리버블버블 핸드워시, 레이온물티슈 등 헬스&리빙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해나가고 있으며,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과 가수 황치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까지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구축해 다양한 소비자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