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을 하나로 담은 남성용 ‘4in1 올인원 스킨케어’
자기관리와 패션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들이 증가하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 점차 남성에게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면서 K-뷰티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작년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1조 2800억 원에 달하는 등 시장 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유통업계에서는 남성 취향에 맞춘 서비스와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액티브뷰티(Active Beauty)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지복합성 피부의 고민인 번들거림과 건조한 남자를 위한 신제품 ‘MLB GROO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MLB GROO ALL IN ONE FRESH TREATMENT)을 23일 출시했다.
MLB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MLB GROO 신제품은 ‘젠틀맨 올인원’이란 메인 컨셉에 맞춰 로션, 스킨, 에센스, 로션의 단계를 한번에 담아낸 4in1 멀티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산뜻한 제형의 실키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피지로 인해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 피부는 건조한 지복합성 피부의 고민을 가진 1040세대 남자들을 위한 필수 뷰티템으로 ‘토탈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인하지만 섬세한 남성의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엠엘비 그루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는 지치고 성난 남성의 피부에 빠른 수분 충전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며, 용량도 210ml 대용량으로 제작돼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청정 자연에서 찾은 하와이 심층 해양수, 제주의 동백꽃추출물 등 풍부한 보습과 영양, 피부톤 개선 특허 성분인 올인원컴플렉스가 함유돼 맑고 깨끗한 안색과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남성용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며 “기름짐, 여드름, 거칠고 가려움 등 지복합성 피부 고민을 가진 남성들의 척박한 피부 컨디션을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구원투수격 뷰티템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의 기능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어 야구로 비유하자면 올라운드 플레이어와 같다”고 전했다.
덧붙여 유 대표는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공식몰에서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 구매 시, 정가 2만2000원 상당의 올인원 클렌징 폼 본품을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네이버 뷰티 윈도우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출시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의 체험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MLB GROO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는 면도, 음주, 흡연, 자외선 등 매일 자극받는 남자의 피부를 지키기 위해 파라벤 6종을 비롯해 벤질알코올, 페녹시에탄올 등 유해 성분들을 배제한 15無 마일드 처방으로 민감피부 고객은 물론 피부의 건강까지 고려해 눈길을 끈다.
특히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마카 펩타이드’가 함유돼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바꿔주고 풍부한 영양과 보습으로 건강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라벤더, 로즈마리, 오레가노, 타임 등 항산화에 좋은 허브추출물의 콤플렉스 성분은 지친 피부의 에너지를 충전해주며,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23일 출시한 신제품 ‘MLB ROO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는 가볍고 산뜻함이 느껴지는 프레쉬한 플로럴 향과 뉴욕의 시크함이 느껴지는 머스크의 세련됨이 어우러진 ‘양키스 블론드’ 향으로 남자의 향기까지 더했다.
‘엠엘비 그루 올인원 프레쉬 트리트먼트’는 MLB코스메틱 공식몰,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스고인터내셔널은 2017년 9월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 모든 심볼 디자인과 컨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MLB COSMETICS’를 통해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신세계 면세점, 두타면세점, 현대 면세점과 공식몰, 하이버,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유병영 대표는 "엠엘비코스메틱의 남성 스킨케어 제품을 최근 김병현 선수가 더그아웃 매거진 촬영 중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소속 류현진 선수에게 직접 전달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고 밝혔다
MLB GROO(엠엘비 그루), MLB PLAY(엠엘비 플레이) 라인에 LA다저스, 뉴욕 앙키스, 보스턴 레드삭스 등 3개 구단의 화장품을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