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카페 ‘바바빠빠’가 힐스테이트 광교 상업시설 내 입점해 현재 성업 중이다. 바바빠빠는 미취학 아동이 전문적으로 찾는 키즈카페 브랜드로 지난 4월 상업시설 내 입점해 문을 연 상태다.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체험존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키친&마켓존, 피싱존, 뷰티&드레스존, 병원놀이존, 볼풀&슬라이딩존, 클라이밍&트렘폴린존 등 다양하다. 또한, 500권이 넘는 동화책들을 갖추고 있으며 영유아 부모들을 위해 좌식으로 구성된 맘스 카페존과 수유실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별도의 파티룸이 있어 아이들의 생일파티나 엄마들의 모임을 하기 적합하다.
바바빠빠 키즈카페 대표는 “학부모인 입장에서 내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뛰어 놀 수 있고 부모님 또한 담소를 나누면서 편하게 지낼 수 있는 키즈카페를 만들어 보겠다는 신념으로 만들게 됐다”며 “카페 내 먹는 음식조차 내 자녀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냉동식품을 피하고 수제로 만들고 있을 정도”라고 말했다.
이와 같이 힐스테이트 광교 상업시설은 광교 호수공원 앞에 있어 호수공원을 방문한 관람객은 물론, 광교신도시에 거주하는 거주수요까지 모두 흡수할 수 있다. 또 대부분의 점포를 호수공원 방면으로 배치해 호수공원에서 접근이 쉽도록 설계했고, 테라스 공간까지 갖춰 방문객들이 호수공원을 조망하며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도 갖췄다.
이와 더불어 현재 상업시설 내 주차는 시간과 관계없이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바로 입주해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다.
상업시설 관계자는 “현재 임대차 계약을 진행 중”이라며, “현대엔지니어링과 같은 1군 건설사와 하는 만큼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홍보관은 힐스테이트 광교 상업시설 110호에 마련돼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