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공덕역 지하철 6호선에 마련된 ‘U+5G 갤러리’에서 해외여행 상품권이 들어 있는 ‘시크릭박스를 열어라’ 이벤트와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시크릿박스를 열어라’는 공덕역 U+5G 팝업 갤러리에 설치된 ‘시크릿박스’의 잠금장치 비밀번호 4자리를 맞추는 고객에게 500만 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U+5G 팝업 갤러리를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를 누를 기회는 1인 1일 1회로 제한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U+5G 갤러리’를 보다 흥미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운영한다. 공덕역 6호선 지하철 플랫폼에서 핑크색 유니폼을 입고 있는 큐레이터에게 갤러리 관람 미션이 적힌 스탬프 북을 받아 참여하면 된다.
스탬프 투어 미션은 △플랫폼 갤러리 작품 3개 이상 체험 △팝업 갤러리 방문 △SNS 인증샷 이벤트 및 설문조사 △환승 계단 갤러리 사진 촬영 등으로, 인증 스탬프 8개를 모두 받아오는 일일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는 영화 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각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베이커리 쿠폰, 에코백 등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은 "U+5G 갤러리 오픈 이후 많은 고객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갤러리에 전시된 작품들을 감상하고 있고, 작품들에 5G 기술을 접목한 것에 대해 신기해하고 있다”며 “새로운 형태의 갤러리인 만큼 다양한 방식으로 즐겁고 풍성하게 U+5G 갤러리를 관람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탬프투어 이벤트는 다음 달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주중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 및 휴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시크릿박스 이벤트는 비밀번호를 맞추는 당첨자가 나오면 조기 종료된다.
U+5G 갤러리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U+ 5G 갤러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