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KS-CQI 콜센터품질지수 5관왕 달성

입력 2019-10-17 14:4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KT)

KT그룹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17일 열린 ‘2019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인증수여식에서 △KT 고객센터가 유∙무선, 유료방송 등 3개 부문 △K쇼핑이 T커머스 부문 △KT엠모바일이 알뜰폰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해 5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KT IS 이응호 대표이사, KT CS 양승규 대표이사, KT Customer전략본부장 원흥재 상무, KT엠모바일 박종진 대표이사, KTH 커머스부문장 김명섭 전무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