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톡 회원 대상 체험단 운영 및 전문가를 통한 유튜브 콘텐츠 제작도

엄마 심장소리가 나오는 인형 ‘하트마미’를 선보인 ㈜나노굿즈(대표 김대수)가 임신•육아 대표 SNS ‘맘톡’과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양사는 엄마들의 육아를 도와주는 심장소리인형 ‘하트마미’의 우수성에 대한 공감을 바탕으로 맘톡의 육아맘들이 직접 하트마미 체험함으로써 장점과 활용팁을 공유하고, 아이들의 수면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엄마들에게 보다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맘톡은 맘톡 회원을 대상으로 10명의 하트마미 체험단을 모집, 운영할 예정이다. 하트마미 체험단이 작성하는 제품 사용 후기 등 하트마미 콘텐츠는 블로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공유된다.
또한, 김지민 맘톡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문가가 직접 소개하는 하트마미의 장단점 및 활용법을 담은 영상도 제작,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나노굿즈가 선보인 하트마미는 아이가 뱃속에서 매일 듣던 가장 익숙한 소리인 엄마의 심장소리가 나오는 인형이다. 출시 전 체험단 운영 등을 통해 숙면 및 분리불안 해소 효과에 대한 검증을 완료하면서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진행된 ‘하트마미 프로젝트’의 경우 펀딩률 327%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하트마미는 엄마의 심장소리와 자장가가 재생되는 하트와 코튼 소재의 인형으로 구성돼 있다. 코튼 소재와 음원 재생 장치를 분리할 수 있어 세탁 및 관리가 용이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출산선물, 100일 선물로도 추천할 만 하다.
㈜나노굿즈 관계자는 “맘톡은 임신과 육아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회원들의 활동이 활발한 만큼 하트마미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채널이 될 것”이라며 “실제 체험단의 사용 후기를 통해 생생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된 만큼 향후 하트마미에 대한 육아맘들의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