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40주년 맞아 '가성비' 제품 출시…2017년 ‘평창롱패딩’ㆍ2018년 ‘롱무스탕’ 이어 완판 기대
롯데백화점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리버시블(Reversible) 무스탕’을 10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안과 겉 양면으로 입을 수 있고, 각각 디자인과 색상을 다르게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2017년 3000장을 완판한 ‘평창 롱패딩’, 2018년 2000장을 완판한 ‘롱 무스탕’의 제작 노하우로, 1년간의 사전 기획을 통해 디자인과 소재가 보완된 2019년 창립 40주년 기념 아우터를 출시하게 됐다.
롯데백화점 ‘리버시블 무스탕’은 겨울철 선호도가 높은 블랙, 브라운, 카멜, 그레이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고, 한 쪽 면은 ‘무스탕 코트’, 다른 한 쪽 면은 최근 유행하는 양털 후리스 소재의 ‘테디 베어 코트’로 연출할 수 있다. 또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높은 친환경 소재인 ‘에코퍼(Eco Fur)’를 사용해 환경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무스탕의 종류는 총 길이가 101㎝인 ‘리버시블 더블 롱 무스탕’과 총 길이가 117㎝이고 목 부분의 옷깃을 여밀 수 있는 ‘리버시블 시어링 롱 무스탕’의 두 가지다. 가격은 각각 17만 9000원, 19만 9000원이다.
제품은 전국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의 파슨스, 유닛, 엘리든 스토어 매장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엘롯데에서 2020년 2월까지 4000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김재열 롯데백화점 PB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롯데백화점 리버시블 무스탕은 트렌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충분한 보온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라며 “사전 기획으로 원가를 절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