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링크샵스)
링크샵스는 동대문 도매 시장 상가인 ‘디오트’와 손잡고 상권 혁신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디오트와 함께 온라인을 통한 시장상권 유입을 늘리고 이용자들에게 편리한 쇼핑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링크샵스는 오는 18일까지 디오트 1층 광장에서 의류 사입을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링크샵스 신규 가입 시 5000원 할인쿠폰 지급, 디오트에서 30만원 사입시 대용량 링크샵스사입 가방 지급, 중국 바이어 대상 100% 당첨 홍빠오 이벤트, 링크샵스 사입통합관리 서비스 1개월 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06년 설립된 디오트는 국내 인터넷 쇼핑몰들이 가장 사입을 많이 하는 주력 상가로 부상했다. 주요 취급 품목으로는 남녀 의류, 잡화, 신발 등으로 총 1700개 매장이 입점해 있다.
서경미 링크샵스 대표는 “보수적인 시장에서 처음 사업을 시작할 때만 해도 도매상 영업이나 이용자 모객 등에서 어려움이 많았지만 최근 많은 변화들이 일고 있다”며 “디오트와의 협업으로 동대문 시장 혁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