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패드 전문 브랜드 ‘어나더브라이트’ 국내 공식 론칭

입력 2019-09-24 10:5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3초 쓱싹 패드’, ‘미세먼지 세정률 98.88%’로 아시아를 강타한 클렌징패드 전문 브랜드 어나더브라이트가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지난 9월 18일(수) 서울 강남구 소재 코코랜드에서 어나더브라이트 브랜드의 공식 출시행사가 열렸다.

국내외 디스트리뷰션 전문회사 ㈜유디컴퍼니(대표 백성준)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공동 개발사인 ㈜달팩토리, ㈜진셀팜(대표 안인숙)과 함께 오재은, 정수진, 정봄해 등 유명 인플루언서 80여명 및 뷰티 업계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대만을 중심으로 중화권 국가들과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 ‘폴루션 프리(Pollution Free)’ 대안화장품으로 큰 히트를 기록한 어나더브라이트가 국내에 공식 론칭 함으로써 한국 소비자들은 더 쉽고 빠르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관계자는 “현재보다 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루트가 마련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나더브라이트는 부레옥잠, 국화, 사해 머드 추출물 등 EWG 안전등급을 충족시킨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한국 피부과학연구원에서 20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 클렌징 제품군 세정력 테스트와 소비자 대상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대만 K-뷰티 전문방송 <부탁해요! 여신님>이 가장 좋은 제품에 수여하는 “여신상 Top 1”을 수상했고, 최근 서울 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한 ‘하이서울 어워드 2019’에서도 우수상품으로 선정 되기도 하였다.

국내외 전문 유통 채널과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독특한 뉴미디어 콘텐츠 등을 통해 멀티 솔루션 디스트리뷰션 회사를 지향하는 ㈜유디컴퍼니 백성준 대표는 “아시아에서 먼저 제품력과 인기를 입증한 클렌징패드 전문 브랜드 어나더브라이트를 한국에서 판매하게 되어 기대가 된다”라며, “전문 폴루션 프리 제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