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resh Be Fresh!' 메트로시티, 오프라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추가 진행

입력 2019-09-03 09:55수정 2019-09-03 10:1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1차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9월부터 2차와 3차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CRM(고객관계관리)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실시한 프로모션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이어지며 신규 회원가입이 평균 대비 45% 상승했다"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 3차 프로모션의 추가 실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의 'Refresh Be Fresh!(리프레시 비프레시!)' 프로모션은 기존 오프라인 회원의 정보를 갱신하고, 신규 회원을 유치하기 위해 전국 백화점의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대대적으로 실시된다. 전문적인 고객 분석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1차 프로모션에서는 회원 정보 수정을 하는 기존 고객(Refresh)과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Be Fresh!)을 대상으로 여름 시즌에 맞춘 썸머 기프트 ‘LED 핸디 팬’을 증정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오는 9월 4일(수)부터 9월 30일(월)까지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대상 고객들에게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트루 레드 파우치)와 즉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 10,000원을 선물한다.

10월 1일(화)부터 10월 31일(목)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3차 프로모션에서는 즉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 10,000원'과 라이선스 제품을 제외한 메트로시티 제품 유상 수선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서비스 바우처 5,000원'으로 구성된 메트로시티 웰컴 바우처를 증정한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매 시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특색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과의 실질적인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