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9/09/600/20190903093341_1362161_1200_800.jpg)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고객 참여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쇼룸 매장을 서울 강남 지역에 재단장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쇼룸 매장은 친근하면서 자유분방한 에스쁘아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들어온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쇼룸만의 새롭고 특별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룸 매장의 시그니처 서비스, ‘파우더 앤 플레이’는 기존 섀도 팔레트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고안된 서비스로, 고객이 총 30가지의 파우더 중 3가지를 직접 조합해 원하는 디자인의 파우더를 제작할 수 있다. 매장 내외부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매장에서 진행되는 파우더 앤 플레이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2만 원에 체험 가능하다.
아울러 매월 첫째 주 목요일 5시에는 쇼룸 뷰티 크루가 추천하는 이달의 파우더로 커스텀 파우더를 만드는 과정과 메이크업 활용 팁을 쇼룸 공식인스타그램 & 에스쁘아 공식 유튜브 채널의 라이브 방송에서 진행한다. 완성된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파운데이션의 명가로 알려진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를 직접 경험해보고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을 수 있는 스킨톤 컨설팅을 진행한다. 매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운데이션을 직접 담아갈 수 있는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미니 쿠션 공용기’를 제공한다. 또 다양한 색상을 섞어 선보이는 ‘믹스앤 플레이’ 퍼포먼스,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브로우를 디자인할 수 있는 아이브로 바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강남 쇼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