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네오위즈)
네오위즈는 모바일 보드게임 ‘피망 포커’가 내달 개봉하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피망 포커’와 ‘타짜: 원 아이드 잭’의 단독 제휴를 통해 극장 내 영화 광고와 홍보 영상에 피망 로고와 피망 포커가 노출된다. 게임 내에서도 ‘타짜’와 관련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피망 포커’는 내달 2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타짜 컬렉션’을 출시한다. 해당 아이템 구매 시 게임 아이템 4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하며, 아이템 4종을 모두 모아 컬렉션을 완성할 경우 게임머니와 함께 ‘타짜’ 한정판 카드 스킨을 선물로 제공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포커를 소재로 다루고 있는 만큼 ‘피망 포커’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인지도 향상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