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 발대식 개최

입력 2019-08-29 15:4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라이나생명의 제1기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들이 29일 서울 종로구 시그나타워에서 발대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보험은 ‘제1기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행복중심케어 고객연구원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해 도입됐다. 고객들로부터 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현장의 의견을 듣고 개선해 고객 중심경영을 실현하겠다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제1기로 선발된 24명의 고객연구원은 오는 12월까지 활동하며, 라이나생명의 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공유한다. 또 라이나생명의 브랜드 선호도 및 이미지에 대해 조사하고 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조지은 전무는 “고객의 솔직한 의견을 듣고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이 먼저 찾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