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다가온 가을을 맞아 새로운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데싱디바는 2019 F/W 시즌을 맞아 도시적인 무드에 레트로 감성을 담은 가을 신상 ‘Retro City’ 컬렉션을 지난 8월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가을 신상 ‘Retro city’ 컬렉션 출시에 맞추어 공식모델인 수지의 화보도 함께 공개하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를 본 소비자들은 ‘고급스럽고 청순하다’, ‘가을 분위기가 자연스럽고 무드 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Retro City’ 컬렉션은 과거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새로운 감정, 새로운 감성, 새로운 무드의 스타일로 가을 여심을 잡을 수 있는 감성 디자인으로 구성된 메인 스트림 네일이다. 총 10종(매니 8종, 페디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에 맞추어 여심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신상 ‘예스터데이’는 차분한 베이지 그라데이션에 레트로한 골드 포인트를 활용해 데일리 네일로 활용하기 좋으며, ‘로즈 밀크티’는 딥핑크 컬러에 로즈초콜릿마블이 은은하게 퍼져 부드러운 손끝을 완성한다. ‘테일러 샵’은 입체적인 트위드 패턴이 포인트로 살아있어 유니크한 매력을 더욱 높인다.
또한, 매트한 촉감이 매력적인 ‘메를로 와인’, ‘프레리 플라워’, 크레용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브릭 크레용’, ‘블루 크레용’ 등의 매니 제품과 아이보리 컬러에 은은한 홀로그램칩이 박혀 반짝이는 발끝을 연출하는 ‘베이지 슬립’, 골드빛 글리터의 파티 베일이 화려한 디자인의 ‘골든 베일’의 페디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데싱디바 공식몰에서는 가을 신상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런칭기념 20% 할인과 함께 ‘Retro City’ 컬렉션 2개 이상 구매 시 튼튼블링 미니 탑젤코트(4ml)를 증정하며, 오는 9월 2일까지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데싱디바 측은 “이번 가을 신상 출시를 맞아 이벤트도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튼튼 블링 미니 탑젤코트 증정 이벤트는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서둘러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싱디바 가을 신상 ‘Retro City’ 컬렉션은 데싱디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