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로워진 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더 넓어진 매장에서 여유로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 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인기와 함께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매장에 인기모델 ‘켈리(Kelly)’, ‘로렌(Loren)’ 등을 배치해 극강의 프리미엄 침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등을 함께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스페셜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29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함께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과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 중이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시몬스의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더블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 원 상당의 커버를 증정하며,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40만 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 할인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