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통한 전화신규 서비스 실시

입력 2019-08-16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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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영업점 방문 없이 은행 상담원을 통해 예‧적금 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의 금융상품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전화 가입을 신청한 날을 포함해 3영업일 이내에 우리은행 스마트마케팅센터 상담원이 전화를 걸어 상품 가입을 돕는다. 예적금 상품이 만기가 된 경우, 해지는 물론 새로운 상품으로 갈아탈 수도 있다..

상품은 △우리SUPER 주거래예금 등 거치식예금 5종 △스무살우리적금 등 적립식예금 4종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이라며 “스마트뱅킹에도 이 서비스를 추가하고 신규 가능한 상품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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