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지난해 이어 올해도 COPC 참가 및 전원 자격 취득

글로벌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전문기업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이사 권상철)'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COPC(R) Best Practices for CX Operations’에 참가해 선발된 25명 전원이 ‘COPC CSP Implementation Leader’ 자격을 취득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지난 2018년에도 선발 인원 25명 전원이 ‘COPC CSP Implementation Leader’ 자격을 취득해 지금까지 50명의 자격 취득자를 배출하게 됐다. 이는 전 세계 콜 센터를 포함한 아웃소싱 벤더 중에서도 최고 수준이라는 것이 기업 측의 설명이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이번 성과와 관련 “그동안 고객 중심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것이 이번 성과의 비결”이라면서 “앞으로도 한국 진출을 원하는 글로벌 기업 및 프로젝트에 대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기업의 CS 향상 및 매출 증대 등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OPC는(Customer Operations Performance CenterInternational Inc.)는 고객 서비스 제공기업 및 구매자, 고객 콜센터, BPO 서비스 기관의 성과 향상을 위한 서비스망 운영관리 분야를 주도하는 글로벌 표준 운영 전문 기관이자, 고객 서비스 운영기관 전용 성과 관리 운영 모델이다.

이는 1996년부터 전 세계 50개국 1200여 기관이 COPC 규격군(COPC(R) Family of Standards)을 활용해 고객 서비스 레벨을 지원하고 있는 가장 공신력 있는 운영 모델로, COPC의 규격 위원회에는 세계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기도 하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참가한 ‘COPC(R) Best Practices for CX Operations’는 콜센터, 웹, 소셜미디어, 모바일 등의 채널을 사용하는 클라이언트 대상의 인재 양성 교육 프로그램이다. COPC(R) Best Practices for CX Operations를 이수하고 최종 시험에 합격한 자에 한해 'Certified COPC Implementation Leader'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