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교육그룹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설립 25주년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SLP가 옳았다’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LP 재학생, 졸업생,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하는 ‘SLP가 옳았다’ 영상 이벤트는 SLP에 대한 본인의 생각과 경험담을 영상으로 촬영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주제는 △”SLP는 [ ]가 좋아요” △”SLP는 [ ]라서 믿음이 가요” △”SLP는 [ ]가 고마워요” 등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SLP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주제 속 빈칸을 채워 30초 이상의 영상으로 촬영한 뒤 메일로 전달하면 된다. 영상은 형식에 구애 없이 영어와 한국어를 자유롭게 선택해 촬영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3인에게는 아이패드가 제공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GS편의점 5000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둘째 주 중 SLP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LP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강교육그룹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25년간 SLP 발전의 원동력이 되었던 SLP의 재학생, 졸업생, 학부모 등의 이야기를 귀담아듣고 나누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메시지가 SLP의 더 나은 25년으로 향하는 지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LP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서강대학교가 설립한 영어교육 기관으로 영어교육 기관의 기본적인 역할인 ‘영어를 가르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학생들이 진정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사람을 가르치는 전인교육’에 주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