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통모짜 시리즈’ 출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19-08-06 09:01수정 2019-08-06 09:4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버거킹은 올여름 소비자 입맛을 매료시킨 야심작 ‘통모짜 시리즈’가 출시 3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버거킹 ‘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순쇠고기 패티에 통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 베이컨,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7월 15일 ‘통모짜와퍼’, ‘통모짜X’, ‘통모짜와퍼주니어’ 3종으로 첫선을 보인 통모짜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가 쭉 늘어지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통모짜와퍼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등극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시식 후기가 게재됐다.

통모짜와퍼 속 치즈 패티가 길게 늘여지는 인증샷과 모짜렐라 치즈와 어우러지는 매콤한 소스가 입맛을 돋워준다는 평이 이어졌다. 또한, 소비자들은 배우 김수미가 열연한 통모짜와퍼 CF 대사인 “이 맛에 통 못 자~”라는 언어유희 유머 코드에 공감하며 사딸라 올데이킹 광고에 이어 버거킹 CF에 대해 높은 호감을 드러냈다.

통모짜와퍼를 필두로 한 통모짜 시리즈는 출시 3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하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버거킹은 8월을 맞아 고급스러운 맛의 대명사이자 깊고 부드러운 버거킹 트러플 크림소스를 넣은 ‘트러플통모짜와퍼’와 ‘트러플통모짜X’를 추가 출시했다. 소비자들은 매콤한 소스의 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의 조화가 일품인 통모짜와퍼 혹은 트러플 크림소스가 더해져 부드럽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트러플통모짜와퍼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통모짜 시리즈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1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통모짜와퍼, 통모짜X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18일까지 트러플통모짜와퍼, 트러플통모짜X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한다. 단품 1개 구매 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