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 네이버-네티즌 도구 삼은 '다단계' 홍보

입력 2019-08-01 10:5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 이벤트 진행

(출처=OK캐쉬백 홈페이지 캡처)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 이벤트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실검'을 전략적으로 홍보에 이용하는 모양새다.

1일 마일리지 서비스 플랫폼 OK캐쉬백이 이른바 '천백만원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매 정시마다 각각 퀴즈를 출제해 이를 맞춘 이용자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내용이 골자다. OK캐쉬백 앱을 사용하는 회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한 키워드 검색으로 참여 가능하다. 실제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라"라는 미션을 내걸고 있다.

이같은 행보는 OK캐쉬백 앱 이용자를 늘리는 동시에 이벤트 자체를 홍보하는 '일거양득'을 노린 것으로 풀이된다. '급상승검색어' 상위권에 해당 키워드를 노출시킴으로써 불특정 다수의 잠재소비자를 확보하겠다는 의도다.

#OK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