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이달 19일(화)과 20일(수) 양일간에 걸쳐 진행될 '2009년형 it Style 액티언 연비 체험행사' 참가 희망자를 오는 8일(금)부터 홈페이지 www.smotorsuv.com를 통해 접수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출시돼 친환경성과 알찬 사양 구성으로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2009년형 액티언의 연비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자리로 평택공장을 출발, 경상북도를 경유 강원도 속초를 돌아오는 총 연장 길이 1천km 이상의 왕복 코스를 단 1회 주유로 운행하게 된다.
홈페이지에 참가를 신청한 사람들 중 남성 운전자 6팀과 여성 운전자 2팀, 총 16명(팀당 2인)을 참가자로 선발하게 되며 선발된 참가자들에 대해서는 연비 기록에 따라 ▲연비왕 ▲절약상 ▲알뜰상 ▲참가상으로 나누어 소정의 상금과 사은품이 지급된다.
쌍용자동차 마케팅담당 김근탁 상무는, "이미 저공해 자동차로 분류돼 친환경성을 인정 받은 2009년형 액티언이 고유가 시대에 부응하는 높은 수준의 연비를 달성하고 있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행사 참가자에 대해서는 숙소 및 식사가 제공되고 참가 자격은 운전 경력 2년 이상인 자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연비 체험 행사에 관심 있는 고객은 8일(금)부터 www.smotorsuv.com을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