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빠(SAMPAR)는 어딕트 스킨 릴렉싱(Addict Skin Relaxing) 마스크팩을 지난 22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랑스 정통 스킨케어 파라보(PARABO)사의 대표 어반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인 쌍빠는 도시 환경으로 인해 발생하는 여성들의 피부 고민 개선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어딕트 마스크팩’ 3종 중 가장 먼저 출시된 어딕트 스킨 릴렉싱 마스크팩은 출시 이래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쌍빠의 스테디셀러로, 올리브영 마스크팩 추천이다. 해당 제품은 장미 추출물이 주는 수분감과 피부 진정 효과로 많은 이들을 만족시키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일명 ‘장미팩’, ‘여드름마스크팩’으로 불리고 있다.
프랑스 쌍빠 스파의 스킨 릴렉싱 프로그램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스킨 릴렉싱 마스크는 프랑스산 다마스크 장미수, 병풀, 어성초 추출물로 이루어진 로즈-시카 (Rose-Cica)케어와 특허성분인 금송 추출물로 피부 진정 효과를 높였다. 로즈-시카 콤플렉스를 구성하는 성분인 장미, 병풀, 어성초는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성분으로 한국에서도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여기에 특허성분인 금송 추출물이 피부 진정과 빠르면서도 순한 자극 완화를 도와준다. 더불어 라벤더, 로즈마리, 세이지, 선백리향, 꽃박하 성분의 디 포어 콤플렉스가 더해져 모공을 케어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화려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기존의 패키지 디자인에서 쌍빠의 시그니처인 장미와 파리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시트의 경우 높은 밀착력과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특수 가공 시트로 리뉴얼되어, 부착 내내 부드럽고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게다가 해당 시트는 사용 후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적인 섬유로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리뉴얼되어 찾아온 쌍빠의 어딕트 스킨 릴렉싱 마스크는 전국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