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어학원 AMJ에서 가을학기 입학을 앞두고 8월 3일 토요일과 9월 4일 수요일에 각각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학생과 학부모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학생들이 앞으로 진행되는 수업 내용과 방식에 대한 이해를 도우며, 학생들에게 선택권을 부여해 그에 따른 책임감을 고취시키려는 AMJ의 교육 철학이 반영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생들은 AMJ의 수업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입학시험을 치르게 된다.
AMJ의 실무진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영어 교육 목표와 함께 현실적인 비전을 함께 소개한다. 특히 학생들과 교실에서 직접 소통하는 원어민 강사들이 AMJ 커리큘럼 디자인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으로 그 내용이 한층 더 구체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학부모와 대화하는 시간을 통해 심층적인 상담도 이뤄질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는 AMJ의 차별화된 영어 교육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만들어졌으며, 참석자들에게는 9월 개강하는 가을학기 수강 시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AMJ의 관계자는 “한국 학생들에게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영어교육이 시급하다”며 “시대의 흐름에 발맞춘 교육으로 세계인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꿈을 이뤄 나가길 기대한다”고 AMJ의 비전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주입식 교육으로 부족해진 문제해결능력과 창의력을 기르는 데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으로 구성했으며, 모두 영어로 흡수하고 소통해야 하므로 영어실력과 사고력이 자연스럽게 향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AMJ는 여름학기의 마지막인 8월 말에 연중행사인 오픈 하우스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책과 독서를 주제로 학기 내 공부한 책과 관련해 북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