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는 7월31일 오후 4시 대한체육회에서 소리바다 양정환 대표와 대한체육회 조재기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리바다 올림픽 이벤트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MP3 플레이어 증정식'을 갖고 국민들의 응원메시지가 담긴 MP3플레이어 400개를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증정식에서 전달한 MP3플레이어에는 6월18일부터 7월11일까지 소리바다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곡의 가요를 담았다. 인순이의 '거위의 꿈', 럼블피쉬의 '으라차차', 노브레인의 '넌 내게 반했어', 트랜스픽션의 '승리를 위하여' 등 MP3플레이어에 담긴 10곡 모두 용기와 힘을 북돋아주는 노랫말들로 이뤄져 선수들을 향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다.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는 2008 베이징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음악을 선곡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1만 여명의 소리바다 회원들이 참여해 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소리바다 양정환 대표이사는 이날 증정식에서 "MP3플레이어에 담긴 10곡은 이번 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국민들의 마음을 담은 것"이라며 "8일 개막식부터 24일 폐막식까지 모든 종목의 선수들의 열정과 땀이 값진 결실로 맺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