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간 ‘썸머플레이’ 최대 41% 할인 프로모션 진행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액티브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엠엘비 플레이(MLB PLAY)’라인으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신제품을 첫 출시하며, 최대 41% 할인 이벤트에 돌입하는 등 남녀공용 ’쿨링’액티브 뷰티 제품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MLB’ 화장품 라이선스 보유사인 ㈜에스고인터내셔널이 론칭한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엠엘비 플레이(MLB PLAY)’ 신규 라인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판매에 돌입했다.
에스고인터내셔널은 ‘엠엘비 플레이(MLB PLAY)’ 신규 라인을 정식 출시와 함께 3주간 최대 41%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K-뷰티는 이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엠엘비 플레이(MLB PLAY)’ 신규 라인을 K-뷰티로 유명한 한국에서 가장 먼저 판매에 돌입했다"면서 "엠엘비 플레이 라인은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genderless) 라인으로, 활동적인 일상의 피부 고민, 운동 전후 바디 케어 등 브랜드 컨셉인 액티브 뷰티를 그대로 녹여낸 신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엠엘비 플레이 제품은 남녀공용으로 △아쿠아 선젤 50ml △쿨 업 미스트 100ml △퍼펙트 바디 핏 크림 200ml △퍼펙트 바디 핏 워시 200ml △쿨 다운 시카 마스크 33ml △톤업 화이트닝 마스크 33ml 등 총 6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MLB 쿨 업 미스트(Cool Up Mist)는 여름철 달아오르고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이고 오랜 지속력의 쿨링과 보습을 선사하는 진정 미스트로서, 화해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며, 특히 슈가 케인 추출물의 발효주정을 사용해 기존 알코올 쿨링 제품의 자극감은 낮추고, 보습진정에 도움을 주는 꽃수 83%(비터오렌지 꽃수 53%, 카렌듈라 꽃수 30%’)과 병풀 추출물로 처방 됐다.
유병영 대표는 “MLB PLAY 라인 중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 쿨 업 미스트(Cool Up Mist) 제품은 지난 7월 4일 패션앤의 뷰티 프로그램 ‘팔로미 11’에서 방송인 임보라가 추천하는 운동파우치 속 히든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화제를 얻은 바 있다”고 밝혔다.
또한 유대표는 “신상품 론칭 이벤트를 준비했다. 3주간의 특별한 'MLB썸머플레이' 라는 타이틀로 매주별 '썸머 바캉스’, ‘피부 트레이닝’, ‘터치 썸머 바디' 3가지 주제로 할인 및 신제품 본품 증정 등의 대규모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보라 미스트 퀴즈 댓글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미스트 본품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날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쿨썸머 바캉스’ 이벤트엔 플레이 썬젤과 쿨업 미스트를 정상가 41% 할인과 함께 랜덤으로 남친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25일부터 31일까지 ‘썬머플레이 피부 트레이닝’ 이벤트는 플레이 시카마스크 박스와 화이트닝 마스크 박스 세트 구입 시 정상가 23% 할인 판매하며 랜덤으로 프로모션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8월 1~7일 ‘터치 썸머 바디’ 이벤트는 플레이 바디핏 크림과 바디핏 워시를 정상가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고객 전부에게 썬젤 미니어처 15ml 10개를 증정한다.
에스고인터내셔널은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의 모든 심볼 디자인과 콘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후 ‘MLB COSMETICS’를 통해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MLB GROO, MLB PLAY 라인에 LA 다저스, 뉴욕 앙키스, 보스턴 레드삭스 등 3개 구단의 제품을 출시한 바 있는 MLB코스메틱은 공식몰과 신세계 면세점과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서 다양하게 신상품 론칭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