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공구우먼'(대표 김주영)이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해로 오픈 17년 차를 맞이한 공구우먼은 올 초 개그우먼 김민경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빅사이즈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현재 공식 온라인몰 외에도 합정점 1호 매장과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2호 매장 등 총 2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여름시즌을 휴가철을 맞아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위해 준비한 ‘텅장으로부터 여자를 구하다! 최대 90% 여름 빅세일’ 이벤트는 7월 9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온, 오프라인 동시 적용으로 오프라인 할인은 합정점에 한해 적용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중 전속모델 개그우먼 김민경을 초청해 팬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팬사인회는 오는 7월 13일 오후 4시 공구우먼 합정점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50명에 한하여 특별 제작 티셔츠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구우먼 관계자는 "이번 썸머 빅세일 이벤트는 올해 초 개그우먼 김민경씨가 공구우먼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로 그 의미를 더하고자 팬사인회를 함께 개최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추첨이벤트와 룰렛쿠폰 이벤트 등 현장에서 고객 분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개그우먼 김민경은 빅사이즈 방송인들 가운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우먼이자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맛있는 녀석들, 개그콘서트, 유투브 민경장군 채널의 크리에이터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등 대중에 호감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