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바이애콤 시카데이션)
바이애콤 시카데이션이 이른바 '실검팔이' 대열에 합류하는 모양새다.
4일 뷰티 브랜드 바이애콤 시카데이션이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한 이벤트에 들어갔다. 이날 오전 11시와 낮 12시 각각 '바이애콤 시카데이션'을 검색하는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바이애콤 시카데이션의 해당 프로모션은 이른바 '실검'으로 대표되는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장악을 염두에 둔 전략적 마케팅으로 풀이된다. 특정 시간대에 특정 키워드 검색을 유도해 불특정 다수의 잠재소비자에 대한 브랜드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다.
한편 바이애콤 시카데이션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두 차례에 걸쳐 각각 선착순 100명의 응모자에게 시카데이션을 무료 증정하는 한편, 이날 하루 특정 제품을 15% 할인 판매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브러쉬를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