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5종’ 오는 20일 선보여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마스크 팩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Ruby-Cell Intensive)’를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는 모이스트, 퍼밍, 수딩, 화이트닝, 바이탈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다른 기능의 천연유래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효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먼저, 모이스트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세 가지(서양산딸기추출물, 빌베리열매추출물, 로우스위트블루베리추출물) 베리 콤플렉스 함유로 장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퍼밍 마스크는 레드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수딩 마스크는 허브 콤플렉스 함유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바이탈 마스크는 비타민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를 생기 있고 투명하게 관리해 준다. 마지막으로 화이트닝 마스크는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본 제품은 각각 성분에 어울리는 시트 색상과 향을 가지고 있어 매일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사용하는 재미가 있다. 핑크, 그린, 옐로우 등 파스텔 톤의 다섯 가지 색상 마스크 시트는 머리카락보다 가는 극세사 섬유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쉽게 날아가는 수분을 붙잡는 역할을 한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맞춰 쓸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라면서,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만든 제품이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라고 전했다.

이어 "환경이 바뀐 여행지에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수딩 팩을 선택하는 등 상황에 맞춰 선택 가능하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또는 요일 별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