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주방용품 최초로 카카오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해 ‘테팔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프라이팬 2종과 매직핸즈 5P세트’를 출시했다.
11일 테팔은 캐릭터 선호도 조사 1위를 차지하며 밀레니얼 세대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취향 소비를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테팔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프라이팬 2종과, 테팔 매직핸즈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5P세트로 출시됐다.
테팔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프라이팬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구성의 △24cm 프라이팬(어피치) △28cm 프라이팬(라이언)로 출시됐으며, 테팔 매직핸즈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5P세트는 △16cm 편수냄비(라이언) △22cm 프라이팬(어피치) △26cm 프라이팬(라이언) △16cm 유리뚜껑 △10년 안심 손잡이로 구성됐다.
테팔만의 첨단 세라믹 프린팅 기술로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가 프라이팬과 매직핸즈 뒷면에 그려져있다.
테팔 파워글라이드 논스틱 코팅으로 눌어붙지 않아 적은 양의 기름으로도 요리가 가능하다. 가스레인지·전기레인지·하이라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테팔 매직핸즈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에는 10kg 무게에도 견디는 스테인리스 스틸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가 있다. 테이블 서빙, 냉장고 보관 용기, 오븐 용기 등 다용도 활용은 물론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공간이 절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