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이화여대서 ‘마케팅 직무 및 기업 설명회’ 진행

디지털 마케팅 회사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최광성, 이하 ‘포스트컴’)는 지난 4일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마케팅 직무 및 기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포스트컴은 국내외의 기업 및 브랜드에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포스트컴은 설명회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미래 비전과 가치를 알리고, 향후 마케팅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터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관련 활동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디지털 마케팅 직무 설명 ▲포스트컴 기업소개 ▲질의응답 순서로 구성됐다. 우선, 직무설명 시간에는 포스트컴에서 진행한 다양한 캠페인 사례를 토대로 디지털 마케팅 직무에 대해 알아보며 관련 업계 진출을 위해 꼭 갖춰야 할 역량과 소양을 함께 전달했다.

또한, 주요 서비스 및 클라이언트, 산업 트렌드, 성공사례 등 포스트컴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로 진행된 기업 소개 세션에서는 포스트컴의 ‘개방형 협업 구조(Open Co-work System)’와 함께 마케팅 시장의 비전과 가치, 전문성 등을 설명해 참여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설명회에서도 포스트컴에 재직 중인 이화여대 출신 선배들이 모교를 직접 방문해 직무와 회사에 대한 조언과 함께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화여대 출신 선배들은 홍보/마케터로서 꿈을 키워가는 후배들을 위해 진솔한 조언과 아낌없는 격려의 말을 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최광성 포스트컴 대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이화여대생들이 앞으로의 마케팅 시장에 대한 정보와 가치에 대해 알아보고 마케팅 기업과 직무를 좀 더 이해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추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