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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2019 시크릿 스페셜 사해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크라운 로열 직급을 주축으로, 블루 다이아몬드 이상의 40여 명의 국내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했으며,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5박 7일의 여정 동안 이스라엘 현지를 방문해 기업 철학 및 핵심가치를 공유하고 시크릿 제품의 특장점을 다시 돌아보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임직원으로는 조민호 대표이사, 안일용 영업이사, 김설 영업팀장, 이민우 이벤트팀장이 동행했으며, 시크릿 창업주인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과 그의 어머니 자하리 벤 샤바트 여사도 전 여정을 함께했다.
이들 리더 사업자들은 시크릿 브랜드의 기원인 사해(死海, Dead Sea)에 직접 들어가기도 하고, 머드를 피부에 발라보며 시크릿 화장품의 주원료를 확인했다. 또한, 현지 화장품 제조 공장 견학 및 생산라인을 시찰하고 사해 전문 뷰티 연구진을 만나 사해에서 추출한 소금과 머드 등 각종 미네랄과 영양성분의 효능을 확인했다. 시크릿 화장품을 개발하는 이자벨라 박사는 “사해 소금과 상승효과를 낼 수 있는 새로운 재료를 찾고자 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대학교 및 관련 연구기관과 제휴를 맺고 연구를 통해 제품의 실효성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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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이스라엘의 역사, 문화에 대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이어졌다.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시크릿 브랜드의 기원인 사해에는 아직도 미처 발견하지 못한 대자연의 놀라운 신비가 녹아있다. 이 치유력과 생명력을 전 세계인과 함께 나누는 것이 바로 시크릿의 미션과 비전이다”라고 밝혔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이번 일정을 진행하며 시크릿이 지향하는 핵심 가치인 ‘가족애’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었고, 이를 토대로 국내 사업자들도 서로 믿음을 통해 부의 공동체를 실현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2005년 미국에서 설립된 시크릿다이렉트그룹은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로 리테일 사업을 거쳐 2011년부터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병행하여 유통하고 있으며, 이스라엘 사해 미네랄이 인기를 끌면서 한국을 비롯해 미국, 멕시코, 캐나다, 일본, 호주, 콜롬비아 등 7개 나라에서 직접판매 방식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