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중국어 전문교육 브랜드 차이홍은 중국어 입문자를 위한 ‘차이홍 여행중국어’ 특강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중국으로 여행 및 출장을 계획하는 중국어 입문자를 위한 강의로 중국 여행 전 반드시 알아야 할 중국 문화와 상황별 주의 사항 등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필수 회화를 배울 수 있는 기회다.
강의는 전국 차이홍 스퀘어에 유선 신청을 통해서 상담 후 수강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부터는 ‘차이홍 화상on 서비스’에서도 일대다 단체 수업을 신청해 수강할 수 있다.
또한 6월 한달 차이홍 신규가입을 한 회원을 대상으로 ‘차이홍 히든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규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씩 선정해 중국여행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며, 왕복 항공권의 여행지에 대한 정보는 주차별로 차이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규가입 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차이홍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중국으로 여행을 가는 중국어 초보자들이 단기간에 회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중국어 비즈니스 회화 능력은 물론 중국 문화를 쉽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차이홍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개인별·단계별 1:1 맞춤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중국어전문교육 브랜드로 중국어 학습뿐 아니라 HSK·YCT 등 중국어 평가 시험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중국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