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하이리치는 시장을 선도하는 핵심 우량주만을 엄선, 급소매매를 통해 최대의 고수익을 지향하는 국내 '트랜드 매매'의 최고수 애널리스트 닥터제이의 고수익 추천방송을 오픈 한다고 23일 밝혔다.
닥터제이는 시장의 흐름에 순응하며 순환매 되는 핵심 주도 중대형주를 시세 초동기 선취매 하는 전략으로 접근, 안정적으로 수익을 확보하는데 주력함으로써 손실계좌도 수익계좌로 전환해주는 주식치료사로 알려져 있다는 설명이다.
구체적으로 핵심 트랜드 매매기법은 기본적으로 시장의 흐름(유행)과 맥을 함께 하는 전략으로, 확실하게 추세가 전환된 종목을 시세 초동기에 선취매 함으로써 수익률 극대화를 꾀하는 방법이다.
닥터제이는 이와 같은 전략으로 최근 2주간 하락장에서도 불구하고 호텔신라 17%, 강원랜드 10%, 대신증권 15% 등을 공략해 안정적인 고수익을 확보한바 있으며, 지난 5월 20~21일에는 교보증권, 유니슨을 공략함으로써 각각 39%, 53%의 고수익을 기록하기도 했다는 것.
하이리치 측은 이와 관련해 애널리스트 닥터제이는 시장 선도 핵심 우량주의 급소매매를 통해 안정적인 고수익을 지향하는 국내 트랜드 매매의 최고수라며, 그동안 하이리치의 종목진단 방송을 통해 언급한 종목들의 거침없는 상승을 시현한 것과 관련, 회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닥터제이의 추천방송을 신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닥터제이는 이에 대해 현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으로, 새롭게 신설되는 고수익 추천방송에서는 자신만의 강점인 핵심 트랜드 매매기법을 통해 최근 하락장으로 인해 바닥권에 놓여있는 급등 패턴의 중대형 우량주의 매수 급소를 노려, 철저한 리스크 관리와 함께 고수익을 추구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고수익 추천방송 오픈 기념으로 23~24일 오후 2시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무료특집방송을 통해 하반기를 주도할 최적 타이밍의 확실한 고수익 추천주를 공개할 예정인 만큼,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동참해 볼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기업가치 분석 및 매도 시점 포착의 최고수 애널리스트 마켓리더가 종전 오후 3시30분~5시까지 진행됐던 종목진단 방송을 23일부터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덧붙여 직장인들이 종목진단 방송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추가 종목진단방송 채널을 오픈, 오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애널리스트 마켓리더가 '주식은 가는 종목만 간다'는 주제로 보유주와 관심주에 대한 디테일한 매매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