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사진제공=켄싱턴호텔)
여름 멜론은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다. 수분과 칼륨 함량이 높아 체내 나트륨 배출, 수분 보충,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칼로리와 당분은 낮은 대신 비타민 A와 C, 베타카로틴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땀 배출이 많고 쉽게 피로해지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과일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이는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은 주중과 주말 다르게 운영된다. 주중(월~금)에는 브런치 단품 메뉴와 애프터눈 티세트가 제공되며, 주말(금~토, 공휴일)에는 멜론 디저트와 식사 대용의 핑거 푸드를 뷔페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탁 트인 한강 조망이 가능한 14층 라운지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즐기며 시원하고 달콤한 오후를 보내기 좋다.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에 제공되는 주중과 주말 메뉴는 당일 식재료 수급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주중 및 주말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다.
한편, 켄싱턴호텔은 멜론 갤러리 프로모션과 함께 이색 빙수 3종을 같은 기간 선보인다. 멜론을 반으로 잘라 파낸 후 오렌지, 망고, 수박, 멜론 등으로 속을 풍성하게 채운 '멜론 빙수'와 멜론, 수박, 망고 등 형형색색의 과일과 나무 모양의 솜사탕을 토핑해 미니 정원을 연상시키는 '티라미수 화분 빙수', 오렌지와 망고 아이스를 실타래 모양으로 가늘게 갈아낸 후에 오메기떡을 토핑한 '오렌지 망고 타래 빙수'를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