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라이프스타일 주식 마일리지 서비스 도입

입력 2008-07-21 11:0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굿모닝신한증권은 21일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의 최대 30%를 적립해 항공 마일리지, 자동차 할부, 뷰티케어 등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해주는 국내 유일의 증권투자 서비스 프로그램 '굿아이 BIG3'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굿아이 BIG3 프로그램은 굿모닝신한증권과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신한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에 7개 제휴사(대한항공, 대우캐피탈, 하이카 다이렉트, 스피드메이트, 마리프랑스, Hmall, 레이디스벤슨)의 특별한 서비스가 결합된 강력한 통합 네트워크 서비스 상품이다.

굿아이 BIG3 프로그램은 Big3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SKYPASS(항공 마일리지), AUTO(자동차 할부금/보험료/정비), BEAUTY(바디라인/헤어케어, 여성고객 전용 서비스임)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가입할 수 있다. 또 굿모닝신한증권, 신한카드 지점을 내방해 직접 가입하고 BIG3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선택한 Big3서비스의 적립 혜택과 제휴카드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굿모닝신한증권은 이번 굿아이 BIG3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9월30일까지 '큰 포인트 큰 혜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굿아이 BIG3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몰디브, 발리, 푸켓 클럽메드 여행권을 각각 제공하고, 총 1350명에게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총 100만점, 현금처럼 쓸 수 있는 Big3 포인트 총 2500만점, 오일교환권, 스벤슨 두피관리 이용권, 마리프랑스 슬리밍 이용권 등 한여름 무더위를 말끔히 잊을 수 있는 큰 혜택과 행운을 제공한다.

굿모닝신한증권 온라인사업부 김태술 부장은 "고객의 과도한 매매로 이어질 수 있는 수수료 인하보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굿아이 BIG3 프로그램은 1:1 명품 컨설턴트 서비스(은행개좌개설 고객도 1:1 전화 상담 가능)는 물론 항공, 자동차, 뷰티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의 라이프스타일 증권투자 서비스 상품"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