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글로벌 해외여행자 지원서비스 어시스트카드는 오는 15일 유학생 및 해외 장기 체류자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시스트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 개편 내용은 유학•장기체류플랜 프리미엄플랜, 워킹홀리데이플랜 프리미엄플랜을 중심으로 개편된다. 유학생과 해외 장기 체류자들을 위한 유학•장기체류플랜 프리미엄플랜은 기존의 플랜에서 국가 내 의료 이송, 인접국 의료이송, 본국 의료 송환, 유해 송환, 간병 친인척 편의 지원, 자녀송환 등 긴급 지원 서비스가 모두 추가된 프리미엄 플랜을 제공한다.
또한, 교환 학생 보험 중 J1 비자 요구조건에 필요한 플랜이 추가되었으며, 워킹홀리데이플랜 프리미엄플랜(WP1, WP2, WGP)에는 국가 내 의료이송 등 긴급 지원 서비스 일부와 항공편 지연 시 비용 지원 서비스, 여권 분실 시 비용 지원, 수하물 지연 시 추적 및 비용 지원 등 실제 여행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상황들을 대비하는 서비스들이 추가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호주 현지에서 법률 조언을 받을 수 있는 호주 현지 변호사 법률 조언 서비스와 현지 보건 안전 정보 제공 서비스를 제휴 서비스로 도입했다.
오는 15일 이후부터 IC, LP1, LP2, LP3 등 상품 가입 시에는 새로운 웰컴키트와 함께 드럭박스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반응이 예상된다. 이로써 어시스트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유학생, 해외 장기 체류자, 교환학생 등 사용자에게 더욱 생활에 가깝고 실용적인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도록 확대되었다.
상품 개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시스트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