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k 13데이, '더블OOO' 양산 내건 포털 공략…"이날만 DC"

입력 2019-05-13 11: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1300k 13데이 이벤트, 퀴즈·포털 적극 활용

1300k 13데이, '원데이 프로모션' 성패는?

(출처=1300k 13데이 이벤트 홈페이지 캡처)

1300k 13데이 이벤트가 퀴즈와 포털을 적극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13일 디자인상품 쇼핑몰 1300k가 '13데이' 이벤트에 들어갔다. 이날 하루동안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퀴즈와 상금을 내걸고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1300k 13데이 이벤트는 금융서비스 앱 '토스'와의 제휴 마케팅에도 나섰다. 토스 행운퀴즈를 통해 자사 이벤트 홍보를 진행하고 있는 것. 특정 할인품목 브랜드명에서 이벤트 테마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 각종 키워드를 정답으로 내건 문제들이 소비자들의 유입을 견인하는 모양새다.

한편 1300k 13데이 이벤트는 이날 오전 11시와 오후 1시, 3시 세 차례에 걸쳐 각각 1000만원씩 상금을 내건 퀴즈를 제공한다. 여기에 방문회원 전원에게 4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