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9/05/600/20190507095916_1326224_304_281.jpg)
한양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한양립스(LEEPS)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BI를 전격 리뉴얼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양건설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한양립스(LEEPS)'는 이번 BI 리뉴얼과 홈페이지 신규 오픈을 통해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브랜드 로고를 변경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 에센스와 설계, 상품 특화 등 브랜드 전반에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한양립스의 브랜드 네임은 Living(생활), Energy(에너지), Environment(환경), People(사람), Smart system(스마트시스템)을 의미하는 합성조어로 에너지, 환경, 사람을 생각하는 리빙 스마트 시스템(Living Smart system)을 의미하며, 에너지, 환경,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스마트한 주거공간을 만들겠다는 한양건설의 약속을 담고 있다.
이번에 변경된 BI의 모노그램 로고 HL은 Hanyang Leeps의 약자로서 자연, 사람, 첨단기술의 하모니를 의미하는 'Harmonious Living'을 상징한다. 한양건설은 아름다운 곡선미와 스크립트 스타일을 강조한 로고를 통해 자연의 바람, 무한의 영속성, 고급스러운 주거명작을 중의적으로 표현했으며, 이러한 듀얼 미닝 디자인과 함께 오케스트라 지휘자의 손동작인 지휘 선율을 시각화하여 품격 있는 주거문화의 하모니를 표현하고자 했다. 이와 함께 신규 오픈한 한양립스 홈페이지에는 분양 정보와 청약 정보, 커뮤니티, 고객센터 등이 구성되어 고객들이 한양립스에 대한 정보를 좀 더 쉽게 접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양립스는 이번 BI 리뉴얼 및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한양립스 BI 또는 립스(LEEPS)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특정 해시태그(#한양립스 #LEEPS #리빙스마트)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품절대란의 주인공인GIORGIO ARMANI 한정판 립 마그넷 407(아이싱체리)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기간은 5월 7일(화)부터 5월 21일(화)까지 2주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3일(목)이다.
또한 한양립스 홈페이지 가입 후 이벤트 화면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스타벅스 5,000원 권의 E-GIFT를 5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의 응모 기간은 인스타그램 이벤트 기간과 동일하다.
한편, 한양건설은 ‘믿음’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1990년 설립 이후 아파트 건설 전문 회사로서 전국 각지에서 약 8천여 세대의 주거 공간을 건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