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대우건설)
이번 기수는 30명이다. 이들은 10월까지 개인블로그 및 SNS 홍보활동과 다양한 주제의 온·오프라인 팀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리뉴얼푸르지오 홍보' 활동을 통해 직접 브랜드 홍보영상과 CF를 만들고 오프라인 홍보 캠페인 기획 및 활동영상을 제작해 홍보활동을 펼친다.
건설업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인 '환경개선 CSR'은 각 팀별로 집배원 휴게시설 개선, 소외계층 집 고치기활동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활동이다.
아울러 대우건설 임직원 직무 인터뷰, 일반인 대상 명절 이벤트 진행, SNS 콘텐츠 기획 교육,사진 촬영 및 영상 콘텐츠 교육, 기술연구원 및 현장 견학 등을 이행한다.
한편,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는 2009년에 시작했다. 작년까지 615명(15기)을 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