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19 Customer Contact Week 한국 대표단 모집

입력 2019-04-29 14:5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2019 Customer Contact Week(이하 CCW)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오는 6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다. CCW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컨택센터 행사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에서 매년 한국대표단을 꾸려 참관하고 있다.

총 4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CCW에는 아마존(Amazon), 우버(Uber), 버라이즌(Verizon), 무비패스(Moviepass) 등 세계적 혁신기업의 임원들이 주요 발표자로 나섰다. CCW를 통해 컨택센터 우수 사례로 알려진 자포스(Zappos)의 대표이사 토니 셰이도 강연한다.

이번 행사는 컨퍼런스, 엑스포, 벤치마킹으로 구성된다. 컨퍼런스에서는 전문가들의 트랙 강연을 통해 고객경험관리(Customer Experience), AI 활용, 성과관리, 주요 기업들의 혁신사례 등을 들을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진행되는 엑스포에는 챗봇(Chatbot),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Robot Process Automation), 데이터 분석 등의 최신 기술 및 혁신 솔루션에 대한 시연과 안내정보도 함께 파악할 수 있다.

한편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벤치마킹 프로그램에서는 컨택센터 대표 우수사례 기업 자포스,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체인 운영기업인 윈덤(Windham), GES, 티모바일 아레나(T-Mobile Arena), TTEC 등 총 5개사를 방문하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KMAC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택센터 관련 행사 KCCM(Korea Channel & Communication Management Conference)의 주관사로, CCW 한국대표단을 모집∙운영하고 있다. KMAC CCW 운영사무국은 매년 참가자들을 일종의 학습 조직인 CCW 한국대표단으로 구성해 현지 입∙출국에서부터 숙박, 이동, 현지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컨퍼런스 동시통역 서비스, 현지 워크샵, 벤치마킹 통역, 한국기업 간 네트워킹 등 참가자들에게 행사 참관뿐 아니라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올해 CCW 한국대표단은 5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6월 23일부터 30일까지 5박 8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